티스토리 뷰

공인중개사

공인중개사합격률 내가 높인다!

합격전문 학습플래너 2013. 11. 16. 06:00



공인중개사합격률 내가 높인다!

체계적인 공부계획만이 합격률을 높입니다~!






 

 

 

 


공인중개사합격률은 2차시험을 기준으로 보면
20% 안팍의 수치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절대평가로 시험을 보기는 하지만
이 수치를 유지하려고 난이도를 조절하고 있어요~
그런데 공인중개사수험생들이 너무 공부를 열심히 하는 탓에
난이도는 점점 높아지고 있습니다
힘들지만 공인중개사자격증 취득해서 돈 많~이 벌어보자구용~!










공인중개사합격률의 성별 통계를 보면
남성지원자와 여성지원자간의 비율이 거의 비슷합니다
남자가 50.1%, 여자가 49.9% 가 나오네요
자격증 취득에 성별이 중요한 것은 아니니까
그냥 참고만 하세요~










공인중개사합격률 통계자료에 연령대를 보면
10~20대는 11.3%의 합격률, 30~40대는 68.5%의 합격률
60대 이상은 20.1%의 수치가 나오는데
30~40대에서 합격률이 높은 이유는
공인중개사시험과목 내용의 이해력이 높아서 합격률이 높습니다
연륜과 경륜이 있다보니 젊은 층보다 조금은 낫겠죠?










공인중개사합격률은 크게 상괁이 없습니다
내가 합격하면 100%이고 떨어지면 0%죠~ㅎㅎㅎ
공인중개사시험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공부계획을 어떻게 세우느냐가 관건입니다
막상 공인중개사교재와 강의의 양을 보면
수험계획을 잡지않고서는 힘들다는 것을 느끼실 겁니다










또한 수험계획도 중요하지만
계획을 실천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이런저런 사소한 이유로 실천을 못하고 규칙이 깨진다면
공인중개사자격증을 손에 쥐기가 더 힘들어집니다



지금부터가 시작입니다
공인중개사시험에 합격하셔서 공인중개사합격률을 왕창 올려보시자구요~


공인중개사시험계획을 아직 못잡고 계신다면
공인중개사학원의 도움을 받아서 틀을 잡으셔야 합니다










공인중개사 샘플강의 보기



출처 - 에듀라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