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직업상담사

직업상담사2급 2014년 3월 시험준비하기~!

합격전문 학습플래너 2013. 11. 28. 13:44



직업상담사2급 2014년 3월 시험준비하기~!






 

 

 

 


날씨가 많이 추워졌습니다
이제 본격적으로 겨울이 온것 같습니다
겨울비도 내리고 어제는 눈도 내리고~ㅎㅎㅎㅎㅎㅎㅎㅎ
장갑과 목도리가 필요할 때이네요~
가벼운 놈들로 미리 준비해서 가방에 넣고 다녀야할 것 같습니다


요즘 직업상담사2급의 관심도가 한층 올라갔습니다
인기도가 상승하는 자격증 중에서 하나랍니다










직업상담사2급의 자격증을 취득하시면 
구인기업과 구직자사이에서 취업을 연계해주는 업무를 하실 수가 있습니다
다양한 기업, 관공서 등으로 취업이 가능하시고
동네 주민센터에서도 근무가 가능하세요~
물론 직업상담사자격증을 취득했다고해서 전부 들어가는 것은 아닙니다










직업상담사2급전망이 좋은 이유 중에서 한가지가 주민센터 취업입니다
나라에서 일부지역 주민센터에 직업상담사를 배치했는데
그 지역 취업률이 높게 나와서 이 방침을 확대할 예정이랍니다
2014년에 바로 확대를 한다고 하니
생각이 있으신 분들은 빨리 서두르셔야합니다










직업상담사2급자격증시험은 크게 어렵지가 않습니다
국가공인자격증 중에서 공부할 분량도 적고
난이도도 쉬운 편이어서 조금만 공부를 하시면
거의 합격을 하실 수가 있습니다
물론 시험이기때문에 무작정 쉬운 것은 아닙니다~










직업상담사2급시험은 1년에 3회 시험을 치르는데
2014년은 3월에 1회시험이 치러질 것으로 예상을 하고 있습니다
그리 많은 시간이 아니기때문에 전략적인 계획을 세우고
실천하는 것이 합격의 지름길입니다


아직 계획만하고 있다면 얼른 서두르세요~
이 기회에 주민센터에 취업해보자구요~










직업상담사 샘플강의 보기



출처 - 에듀라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