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고졸검정고시

검정고시인강 어디서 들으시겠어요

합격전문 학습플래너 2016. 2. 23. 15:14

 

 

 

검정고시인강 어디서 들으시겠어요

 

 

 

 

 

보통 인터넷강의 하면

이런저런 생각이 들기 마련이죠.

 

예를들어서..

나는 컴퓨터를 못하는데 괜찮을까?

인강은 결국 혼자한다는건데

의지박약인 내가 해도 괜찮을까?

나는 질문을할게 많을거같은데

인강은 질문이 가능한건가?

 

 

 

 

저는 이런분들께 걱정하지마세요!

라고 말씀드리고싶어요~~

 

왜냐하면 요즘 인터넷강의는

그냥 인강이아니라 '온라인학원'으로

진화를 했기 때문이죠!!

 

 

 

 

우선 나는 컴퓨터를 못한다! 라는분들,

컴퓨터를 켜는것부터 시작해서

로그인하고 동영상강의를 보는것까지

당연히 안내를 다 해드리고 있으니까

너무 걱정하지 마세요 ㅎㅎ

 

그리고 인강의 장점중에 하나가

굳이 컴퓨터로 안봐도 된거는거예요!

요즘에 스마트폰 다들 갖고있잖아요,

스마트폰으로도 수강이 가능하기 때문에

훨씬 더 쉽게 강의를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의지박약이신분들~

듣다가 중간에 내가 포기하게 될까봐

미리 걱정을 하시는 분들이 많으세요.

 

그런데 요즘의 인강은

전문학습플래너라는 1:1학습관리자가 있어서

이런분들이 중간에 그만두고싶어하실 때

딱 붙잡을 수 있는 역할을 하고있어요.

 

 

 

 

여기서 중요한건,

중간에 마음먹고 나는 안해! 라는 분들은

아무리 전문학습플래너가 있다한들 소용이 없죠.

 

전문학습플래너

아.. 너무 힘들어. 포기하고싶어..

라는 순간 붙잡을 수 있는 역할을 하고있다는

겁니다.

 

 

 

 

마지막으로 질의응답의 편의성

중요시하시는 분들에게~

 

인터넷강의라고 해서 질의응답을 못하는건 아닙니다만,

보통 질문은 강의중간에 생기지 않습니까?

그런데 대부분의 인강을 보면 강의도중 질문을 하려면

일시정지를 누르고, 강의창을 내리고,

질의응답게시판으로 들어가서 글쓰기를 누르고

써야하는 시스템으로 되어있어요.

 

 

 

 

하지만 물어봐!팁톡

동영상 바로 오른편에 위치하여있어

질문이 생기면 즉시즉시 질문을 올릴수가 있습니다.

 

그래서 팁톡은 합격이다! 라는 말이 생긴거예요 ㅎㅎ

또한 강의를 보지않아도

문제를 풀다가 궁금한게 있거나

검정고시에 대해서 궁금한게 있으면

홈페이지에서도 바로바로 질문을 남길 수 있답니다!

 

 

 

 

 

 

그럼 지금 물어봐!팁톡을 확인해보고

어떻게 하면 올해 검정고시에 한번에

합격할 수 있는지부터 물어보시겠어요?